부엉-로그

정글 렝가 vs 리신, Rengar Jungle vs Lee Sin - 2 본문

IT/게임

정글 렝가 vs 리신, Rengar Jungle vs Lee Sin - 2

부엉개 2016. 12. 30. 12:45

  정글러 중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챔피언 하면 리신이 떠오른다. 정말 많이들 고른다. 내가 가진 동영상 중에도 적 정글러가 리신인 영상이 가장 많다. 적이 리신을 고르면 움츠러들기부터 하는 정글러가 많다. 아주 잘하는 리신에게 당한 트라우마 때문이다. 하지만 막상 리신을 해보면 별로 좋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 물론 내가 잘하지 못해서겠지. 꽤 많이 리신을 해보고 결론을 내렸다. 리신을 안 하기로. 리신으로 똥을 많이 퍼지른 경험 때문인지 리신을 상대하기가 까다롭진 않다. 리신 자체가 어려운 챔프라서 잘하기 어렵다. 쉽게 말해 리신을 골라서 이길 판 같았으면 신짜오를 골라도 이긴다고 생각한다.






  망할 블리츠 크랭크가 내 첫 레드를 훔쳐갔다. 게임을 던지고 싶은 충동이 들었다. 내가 적 리신이었다면 카정을 왔을 텐데, 저쪽 리신은 미드로 갔더라. 렙업에는 골렘이 최고다. 정글이 말려서 우리 편에게 별 도움이 안 되겠다 싶으면 골렘 위주로 부지런히 정글을 먹어야 한다. 간혹 못 큰 주제에 킬로 만회하려는 안일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있는데, 실패할 경우 급속도로 게임이 말린다. 그냥 그 자리에 우두커니 서서 우리에게 돈과 경험치를 주는 정글몹을 잘 이용하자. 


  렝가는 좀 못 커도 어느 시기가 지나면 원딜처럼 몸이 약한 챔프는 순식간에 없앨 수 있는 저력을 가지고 있어서 조금 말렸다고 섣불리 게임을 포기할 필요는 없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