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로그

제로스킨 글라스 범퍼 케이스: 아이폰 6-6S, 7-8 버전. 취향 저격! 본문

IT/모바일

제로스킨 글라스 범퍼 케이스: 아이폰 6-6S, 7-8 버전. 취향 저격!

부엉개 2018. 4. 28. 14:52

아이폰X를 구매하고 케이스를 두어 번 바꿨습니다. 맨 나중에, 그러니까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제로스킨의 글라스 범퍼 케이스입니다. 가까운 지인 중에 케이스 없이 아이폰을 들고 다니는 사람이 둘이나 있어서 선물용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본의 아니게 오지랖을.





intro




detail




아이폰 6-6S 범용 모델








착용샷




-



아이폰 7-8 범용 모델







사자 마자 폰을 깨 먹은 이 아이...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




착용샷






선물 받은 두 여자가 너무 기뻐하는 바람에 나까지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이게 바로 선물의 묘미 아닌가 싶습니다. 


아이폰X 사용자인 나도 거의 4개월 째 범퍼 케이스를 쓰고 있는데, 별다른 문제도 없고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몇 만원씩 하는 케이스들도 많은데, 오히려 비싼 케이스보다 만족도가 더 높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아이폰6S를 쓰던 지인은 그전에 애플 정품 가죽 케이스를 쓰던 사람인데, 제가 선물한 케이스가 더 마음에 든다고 하더군요. 입바른 소리 같지만은 않았어요.


그전에 쓰던 아라* *킨 케이스가 새로 산 아이폰X에 잔기스를 남긴 걸 뒤늦게 발견하고 어찌나 속이 상하던지. 지금 사용하고 있는 범퍼 케이스가 파손되어도 재구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