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로그

신촌 스탠바이 키친: 미친 샌드위치! 본문

라이프/생활정보

신촌 스탠바이 키친: 미친 샌드위치!

부엉개 2018. 1. 16. 18:43

누나가 샌드위치를 사다줘서 무심코 한 입 베어 물었는데, 미친! 뭐 이런! 맛있는 샌드위치가 다 있지? 했어요. 바게트 빵으로 만들었는데, 엄청 말랑말랑한 바게트 빵이에요. 게다가 내용물은 어찌나 실한지. 리뷰를 안 쓸 수가 없어서 이렇게 씁니다. 검색해보니 서울에는 유일하게 신촌에 있네요. 근처에 갈 때 종종 들러서 사야겠어요. 너무 맛있네요!





아무 생각 없이 뚜껑을 땄어요.




한 입 베어물었어요.

헉!!!


다시 조용히 내려놓고 사진을 찍었어요.





자네, 안에 뭐가 들었길래 이리도 맛있는가?

하고 살펴 봤어요.




이 무슨 짓인가 싶네요 ㅎ. 뭣도 모르고 먹다가 역으로 인터넷을 검색하게 된 케이스라니(아마도 또 먹고 싶어서 본능적으로 그런 듯). 그만큼 맛있다는 뜻인가 봐요. 메뉴나 이런 걸 찾아 보려고 검색했는데, 웹사이트가 없네요??? 인터넷에서 보니까 감자튀김도 팔고, 샐러드 등 메뉴가 많은 것 같아요. 제가 먹은 건 소고기가 들었고, 버섯도 들었고, 치즈도 들었고... 아, 이게 뭐하는 짓이람. 여튼 혜자스럽게 뭔가 많이 든 샌드위치였어요. 아! 찾아보니 필리 치즈 스테이크랍니다.


한 입에 베어물기에 커서 먹기는 좀 불편한데, 그게 뭐 대수랍니까.






주소: 서울 서대문구 대신동 91-15(연대 후문 쪽이래요)

스탠바이 키친(Stand by Kitche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