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로그

정글 렝가 vs 그라가스, Rengar Jungle vs Gragas - 2 본문

IT/게임

정글 렝가 vs 그라가스, Rengar Jungle vs Gragas - 2

부엉개 2017. 1. 5. 20:20

  게임 초반에 그라가스가 모습을 보이진 않았지만, 혼자 라인에 가서 삽질해댔다. 없는 것만 못하게.






  내가 삽질을 하는 동안 그라가스는 열심히 정글이라도 먹었으니 적 정글이 더 잘 큰 셈이었다. 초반 10분이 넘는 시간쯤엔 졌다는 마음마저 들었다.


  이번 판을 계기로 말파와 렝가가 찰떡 조합이라는 걸 제대로 확인했다. 분명 못 큰 상태였는데, 라인전이 끝나고부터 킬을 쓸어담기 시작했다. 비결은 말파이트 궁.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나도 궁을 켜고 들어갔다. 말파이트와 훌륭한 호흡으로 한타에서 1~2킬쯤은 무조건 챙겼다. 더블 킬, 트리플 킬! 10분까지 점수 차가 두 배쯤 났는데, 20분쯤엔 다시 동점을 만들었다. 그 뒤로는 역전. 확실히 렝가는 아주 잘 크면 서넛 가운데서도 암살이 가능하다. 도약-E-Q-평으로 킬을 따고 W스킬로 유유히 빠져나올 수 있다.


  트리스타나-소라카-리산드라 순으로 노렸다. 후반에는 원딜을 제일 먼저 잡아주는 게 가장 좋다. 확실히 원딜 입장에서 렝가한테 세 번 정도 끊기고 나면 멘탈이 나간다. 그 게 팩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