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로그

충동구매! 슈퍼베이직 컬러 골지 양말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충동구매! 슈퍼베이직 컬러 골지 양말

부엉개 2019. 2. 7. 13:51

양말을 돈 주고 산 적 있던가. 화사한 색감과 저렴한 가격에 취해 최면에 걸린 듯 주문했다. 


양말은 패션의 일부가 아니라고 생각했다. 몇달 전, 혹은 1년도 더 지난 일일지도 모르겠다. 외출 준비를 마치고 손에 잡히는 대로 양말을 주워 신고 나간 날이었다. 양말은 초록색에 하얀 줄무늬가 들어간 디자인. 그날 뭐하러 나갔는지도 기억나지 않는데, 양말 때문에 하루 종일 신경 쓰였던 것만은 기억난다. 억측일 수도 있겠지만, 문득 내가 양말을 구매한 이유가 그 일과 무관하지 않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


슈퍼베이직-SUPERBASIC 컬러 골지 양말 <





두꺼운 양말은 어쩐지 번거로워서 나는 슈퍼베이직 양말의 적당한 두께감이 마음에 들었다. 개당 2천원도 안 하는 가격에 컬러 선택의 폭도 무척 넓다. 블랙, 화이트, 네이비, 베이지, 브라운. 나는 이렇게 샀다.




베이지 착용




화이트 착용



하물며 양말의 촉감도 괜찮은 편이다. 반바지에 입어도 무리가 없을 정도의 적당한 길이감. 이제는 내게 양말도 패션의 일부가 되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