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로그

<롤> 정글 퀸 운영 Quinn Jungle manages 본문

IT/게임

<롤> 정글 퀸 운영 Quinn Jungle manages

부엉개 2016. 11. 6. 20:29

퀸 하면 떠오르는 것이 기동력이다. 그렇지만 6렙 전에는 다른 챔프랑 별로 다를 게 없다. 몸도 물몸이라 부지런히 미니맵을 살펴야 한다. 리신이나 카직스 같은 챔프가 카정이라도 오는 날에는 뭐... 죽었다고 봐야 한다. 하지만 상대가 카운트 정글에 실패할 경우 승기를 가져 올 수 있다.






초반 정글링이 끝나고 6렙을 찍으면 이제 날아다닐 시간. 그렇지만 1렙 궁은 궁을 켜는데 소모되는 마나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되도록 긴 거리를 날아가거나 상대방의 시야에 닿지 않는 부쉬에 숨어 있다가 기습을 하면 된다. 이속이 아주 높기 때문에 상대방이 와드를 박지 않았을 법한 자리로 가서 대기, 교전이 일어 났을 때 빠른 합류를 하면 된다.


우리 라이너들의 라인전이 끝나고 부터가 더 재미있다. 2렙 궁을 찍은 시점부터는 궁을 켜는데 비교적 마나소모가 적어 수시로 궁을 키고 맵을 가로질러 다닐 수 있다. 주의할 점은 후반부에 적 진영에 먼저 뛰어들면 안 된다. 아무리 잘커도 퀸은 물몸이기 때문에 눈치껏 좋은 타이밍을 노려야 한다. 이 때도 적의 시야에서 안 보이는 곳으로 잠입해 허를 찌르는 것이 좋다.


상황에 따라 봇에서 탑으로, 혹은 그 반대로 날아가 백도어를 할 수 있는 게 퀸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