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로그

「돈시몬」맛 좋은 착즙 100% 오렌지주스를 찾다! 본문

라이프/생활정보

「돈시몬」맛 좋은 착즙 100% 오렌지주스를 찾다!

부엉개 2018. 5. 17. 17:03

오렌지 주스는 확실히 여름보다는 겨울철에 더 많이 마시는 것 같습니다. 추운 날에는 비타민 C가 당겨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져요. 가족들은 특히 감기에 걸렸을 때 오렌지 주스를 마시곤 합니다. 나는 다행히 감기와는 그다지 연이 없어서 그것 때문에 마시진 않아요. 오로지 맛, 맛있어서 마십니다!


작년부터인가 어머니가 코스트코에서 장을 보면, 못 보던 오렌지 주스가 딸려 오기 시작했습니다. 종이팩에 담겨 있는데, 한 손으로 들기 버거울 정도로 커요.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그전에 먹어 본 오렌지 주스와 미묘하게 달랐기 때문입니다.


돈시몬-DONSIMON 착즙 100% 오렌지 주스: 코스트코나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네 팩을 묶어서 판매.

많아 보여도 얼마 안가 동납니다










100% 착즙, 그것이 팩트!



돈시몬 오렌지 주스 맛에 길들여졌는지, 장 볼 타이밍도 까마득한데 오렌지 주스가 너무 마시고 싶은 거예요. 급한 대로 편의점으로 달려갔습니다. 착즙 주스가 없더라고요. 사람 심리가 참 웃긴 게, 그전까지 착즙이랑 농축액 따위 신경도 안 써 놓고 이제와서 뭐하는 짓인가 싶었어요. 어쨌거나 착즙 오렌지 주스에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그나마 가까운 이마트로 향했습니다. 이마트에는 2리터 x 2팩 돈시몬 주스가 있었어요. 마셔보기 전까지 같은 제품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이마트에서 산 돈시몬 주스는 알맹이가 많았어요. 씹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많았습니다. 처음에는 흔들고 안 흔들고의 차이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코스트코에서 장을 본 뒤 확인해 보니 종류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나는 알맹이가 없는 게 깔끔하고 입맛에 더 맞았어요. 기호에 따라 골라 드시면 좋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