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로그

남자는 어그부츠를 신지 않았으면 한다던 선희양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남자는 어그부츠를 신지 않았으면 한다던 선희양

부엉개 2018. 12. 19. 10:04

유난히 내가 어그부츠 신는 걸 싫어하는 애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소용 없었어요. 너무 따뜻했거든요. 어쩌면 어그부츠 때문에 헤어졌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어그부츠는 한 번 맛 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그만큼 따뜻하기도 하지만 어찌나 편한지. 보통 동네 돌아다닐 때 맨발로 신게 되는데, 그래도 땀이 찰 정도입니다. 최근에는 어그부츠를 사지 않았지만, 현재 가지고 있는 제품만 세 족. UGG 홈페이지를 뒤적거려 보니 새로운 디자인이 많이 나왔더군요.

 

 

 

 

얘가 그나마 상태가 괜찮은 아이인데 많이 낡았네요. 

 

 

 

 

포스팅 때문에 억지로 코디를 하긴 했는데 역시나 어그는 추리닝과 함께.. 요즘은 대부분 그렇게 사용하고 있어요.

 

 

 

 

꼭 아톰 다리 같네요 ㅋㅋ. 내년이나 후에 다시 어그를 구매하게 된다면 발목이 얕은 걸로다가 사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