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로그

무신사 <페이퍼리즘> 롱패딩, 가성비 갑!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무신사 <페이퍼리즘> 롱패딩, 가성비 갑!

부엉개 2018. 1. 2. 14:29

두개 째네요. L사이즈에 이어 이번에는 M사이즈. 누나 주려고 샀어요.


무신사 스토어 <

페이퍼리즘-PAPERISM

드레이크 롱패딩 <









확실히 포장 상태도 엄청 양호







158cm 여자가 착용하기에 살짝 큰 느낌이 있는데,

그래도 안에 껴입으려면 좀 낙낙한 게 좋죠.




171cm 67kg 착용샷.


사실 저도 L보다 M사이즈가 보기에는 더 낫네요.

정사이즈라고 한다면 M이 정사이즈 같은데,

그래도 저는 L사이즈가 더 좋았어요.


요기 가면 L사이즈 핏감도 볼 수 있어요.

http://contentsgarden.tistory.com/109






누나가 만족해서 덩달아 기분이 무척 좋았어요! 그전까지 누나는 유니클로 패딩 입고 다녔는데, 가볍긴 하지만 <페이퍼리즘> 드레이크 롱 다운 파카가 몇 배는 더 따뜻하다고 합니다. 저는 유니클로 외투는 사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