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로그

인사일런스 멜란지 맨투맨: 적당한 프린트 본문

라이프/패션뷰티

인사일런스 멜란지 맨투맨: 적당한 프린트

부엉개 2018. 4. 18. 01:00

쇼핑은 항상 즐거워야 하는데, 마음에 드는 옷이 눈에 띄지 않으면 곧 힘든 노동으로 변한다. 그러면 슬슬 짜증이 나기 시작하는데, 거기에 말려 되는대로 사 버리면 대개는 쇼핑에 실패하게 된다. 부디 인내심을 가지기 바란다.


적당한 멜란지 맨투맨을 찾고 있었는데, 과하지 않은 프린트가 새겨진 오버핏 맨투맨을 찾았다.


무신사 스토어 <

인사일런스-INSILENCE <

circle logo sweatshirt grey <











171cm 65kg M-size




트레이닝 바지





덱자켓




반바지







트러커 자켓






인사일런스 맨투맨을 찾기까지 시행착오를 겪어야 했다. 옷을 사고, 반품하고, 눈이 침침할 때까지 인터넷을 들여다 보길 반복했다. 그런 성가신 과정을 거치고 난 뒤에야 인사일런스 맨투맨을 만날 수 있었다.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 포장부터 해서 만족감이 무척 높았던 기억이 난다.


입었을 때 적당한 오버핏과 기다란 소매, 그리고 월등한 품질. 프린트도 나쁘지 않았다. 도메스틱 브랜드는 생각보다 실측이 어긋나는 경우가 많아 골치 아픈데, 인사일런스는 실측이 무척 정확한 브랜드여서 더욱 좋았다.





Comments